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

채령 성격 채연 카광 유나 불화설 겨드랑이갤 아는형님

인기만큼이나 수많은 논란의 도마 위에 올라간 그녀. 유튜버 몰카 촬영 논란, 겨드랑이갤 논란, 유나 불화설, 유나 왕따설, 선정성 논란 등 어려운 시기를 보낸 적이 있던 주인공 잇지 채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채령 채연

 

채령

채령 채연

본명은 이채령이고 2001년생이며 만 나이는 22살입니다. 충청남도에서 태어났으며 키 166, 혈액형 b형, mbti는 isfj입니다. 채령은 백옥 피부에 잘록한 허리라인, 남자들이 좋아하는 묘한 끼까지 겸비하고 있고 살짝 올라가 날카로운 분위기를 주는 눈매와 크고 얇은 귀, 유난히 흰 피부가 돋보이는 사망 영상의 비주얼을 소유했습니다. 짙은 검은색의 머리카락을 갖고 있으며 머리숱이 매우 많습니다. 채령이 머리를 넘기는 춤을 출 때 남녀 팬 할 것 없이 그녀의 미친 듯한 매력에 빠져들게 됩니다.

 

채령 성격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투가 상당히 나긋나긋하고, 조금조금 멤버들의 얘기를 잘 들어주며, 위로나 격려를 굉장히 잘해주는 유순하고 선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주변인들이 좋아하는 타입. 하지만 보여지는 모습과 상반되게 굉장히 유머 감각이 뛰어난 게 매력 포인트입니다.

 

채령 채연

아주 잘 놀란다고하는데 무대를 하다가 폭죽이 터질 때 깜짝 놀라거나 미리 귀를 막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음악 방송에서 폭죽은 매번 거의 같은 부분에서 터지기 때문에 몇 번 터지면 적응될 법도 한데 참 꾸준히 놀란다. 펜션의 돔다지가 명확한 편입니다. 대체로 조용하고 나근나근하며 차분한 성격이지만, 가끔 나사가 빠지면서 텐션이 저 세상으로 올라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특징 때문에 우아한 바보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채령 채연

채령 채연

2013년 k팝 스타 시즌3에 언니 이채영과 함께 완전체라는 그룹명으로 참가했습니다. 생방송에 진출하기 바로 직전인 배틀 오디션 2위 재대결에서 탈락한 이후 비록 탑 텐 진입에는 실패했지만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입사했습니다. 2015년에도 언니 이채연과 함께 jyp신인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를 뽑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식스틴에 참가하였다가 2명 모두 탈락한 적이 있습니다.

 

그룹은 물론이고 4세대 여자 아이돌 그룹 중 류진과 예지와 함께 최상위권의 실력을 보유하고 있고 또한 그룹 내 메인 댄서이자 류진, 예지와 함께 입지의 댄스라인입니다. 일반인 시절부터 데뷔 이후 지금까지 언제나 춤과 노래 실력으로 박진영에게 인정받아왔던 상당한 실력자여서 팀 내에서 퍼포먼스 카리스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댄스 동작 하나하나에 담긴 표현과 선을 가장 아름답게 살리며 춤출 때 머리카락을 활용하여 춤선이 섬세하고 매우 화려합니다.

 

채령 채연

채연이 데뷔하고 3~4개월 만에 동생인 채령이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케이팝 스타 때부터 완전체 자매를 지켜왔던 팬들 사이에서는 재연과 트와이스의 상봉처럼 자매들의 상봉 역시 기대 중입니다. 데뷔가 확정되고 해외 케이팝 팬들 대부분 마침내 데뷔를 하게 되어서 기쁘다는 반응이 굉장히 많았는데 케이팝 스타와 식스틴에서 어린 나이에 탈락하는 모습을 안타깝게 생각했던 팬들은 오랜 기간 채연 자매의 데뷔를 바라고 있었고, 마침내 체력이 데뷔하자 숙원이 이루어졌다며 기뻐했습니다. 

 

카광

채령 채연

유튜버 카광은 비행기에 탑승해서 방송 중 시청자가 옆에 채령이 있다고 해서 채령에게 "연예인이에요?"라고 물어봤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대화를 걸었을 때 매니저로 보이는 남성이 제지에 나섰는데 우연이지만 발권 공항 라운지부터 계속 옆자리에 앉았고 동선이 겹쳐 사생팬인 줄 알았을 거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카광은 비행기에서 난동을 부리거나 한 사실은 당연히 없으며 옆자리 일행과 대화하는 수준으로 얘기했다며 늙어서 아이돌을 모른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카광은 '유명인이랑 비행기 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같은 비행기에 탑승한 채령의 모습을 올렸습니다. 해당 방송 이후 일각에서는 카광이 채령을 몰래 촬영했고, 카광의 행동에 불편함을 느낀 채령이 자리를 옮긴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에 카광은 어느 쪽의 입장도 듣지 않고 사실 확인 없이 트위터의 입장을 듣고, 기사를 실은 일부 언론과 사이버 레카들에 대해서는 명예훼손으로 소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나 불화설

채령 채연

한동안 유나와 채영은 불화설이 있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한 방송에서 유나가 게임 벌칙으로 촬영에게 자기한테 뽀뽀 받게 하자니까 채령은 그건 진짜 너무 싫다고 촬영이 정색하면서 시작됐습니다. 분위기는 싸해지고 채령은 끝까지 정색했습니다. 유나는 웬만하면 웃고 넘기던데 진짜 이때 울 뻔한 듯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채령 채연

방송에서 유나가 단호박죽을 보고 호박 수프 하니까 채령은 스푸가 아니고 죽이라고 깔보듯이 정색하고 말하고, 유나가 민망해하니까 리아가 채령에게 왜 그러냐고까지 말하게 됩니다. 이런 장면은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유나는 채령에게 아무 생각 없고 잘 지내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 채룡이 혼자 경쟁의식 느끼면서 기싸움한다고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채령 파격적 의상

채령 채연

채영이 음악 방송 당시 입은 파격적인 의상을 두고 논란이 일었습니다. 사진 속 채영은 가슴선이 보일 만큼 깊이 파인 블랙 튜브톱 드레스에 속이 은은하게 비치는 블랙시트로토블 레이어드한 모습이었습니다. 여기에 채령은 찢어진 망사 스타킹에 레이스업 워크부츠를 매치했습니다.

 

그러나 채령의 파격적인 노출 의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경악했습니다. 그리고 미성년자인 채령이 입은 의상을 지적하는 의견들이 쏟아졌습니다. '누리꾼들은 미성년자한테 왜 저런 옷을 입히냐 미성년자한테 무슨 짓이냐 가슴 파인 상이에 구멍 난 망상 스타킹은 너무했다. 가슴 부분 파인 거 말고 다른 거, 입지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채령 겨드랑이갤

채령 채연

채령의 겨드랑이 겔이 따로 있을 정도로 채령의 겨드랑이가 팬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르세라핌의 카즈하와 유나도 겨드랑이 겔이 따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데 건강미가 넘쳐서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어떤 취향인지 어렵긴 합니다.

 

채령 채연

다이어트를 해 몸매가 탄탄했던 데뷔 초와는 달리 현재는 굉장히 여리여리하고 마른 몸매입니다. 그래도 오랜 시간 동안 춤을 춰왔기에 근육량은 상당한 편이어서 탄탄함은 여전한 편입니다. 입술이 도톰한 편이고 피부가 선배 그룹인 트와이스의 다연처럼 굉장히 하얗고 깨끗합니다. 멤버들 말로는 야외 광고 촬영을 끝내고 전부 다 조금씩 탔는데 채령 혼자서만 타지 않았다고 채령 말로는 자신도 탔다고 하는데 다른 멤버들은 어디 가라고 물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

채령 채연

예능에서 차분하지만 태양처럼 강렬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편입니다. 자기가 나서서 웃기기보다는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예능감을 뽐내며 천연스럽게 웃음을 유발하는 타입인데 아는 형님 출연 당시 긴장한 나머지 왜 웃어라고 하려다 웃어라고 하며 아는 형님 멤버들을 당황시켰고, 2년 후인 2021년 4월에 2차로 출연했을 때에도 오후 등 역대급으로 터뜨리면서 대활약했습니다.

 

출처/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rDAycsDQzAw